부활 김동명 누가울어 배호 / 벤 올유니드이즈러브 비틀즈

부활 김동명 누가울어 배호 / 벤 올유니드이즈러브 비틀즈

부활의 10대보컬 김동명이 처음으로 홀로서기를 하는 무대를 볼 수 있겠네요. 하지만, 다른 사람들과는 달리 연습생을 거쳐서 가수된 케이스가 아니라 직장인 생활을 하다가 부활 보컬로 발탁이 되어서 티비 출연을 하는 케이스라서 티비 출연 자체가 너무나 어색한 느낌입니다. 김동명이라는 가수 자체가 활달한 성격이 아니고 말 또한 그리 잘하는 캐릭터가 아니기 때문에 혼자 나온 무대 자체가 긴장으로 망치면 어쩌나 개인적으로 불안하기도 하네요. 


■ 부활 누가 울어



▲ 혼자 나와서 긴장한 김동명



▲ 배호의 누가 울어라는 명곡을 다시 부르게 됩니다.



▲ 처음 무대를 시작할 때 배호의 영상을 보여주는 김동명



▲ 처음에는 잔잔하게 시작하네요. 



▲ 아직은 무대에서 긴장하는 모습이 많이 보이네요. 



▲ 백두산의 기타리스트 김도균, 역시 명불허전입니다. 



▲ 휘몰아치는 감성으로 소름이 돋네요. 



▲ 가창력이 너무나 뛰어나네요.


저도 직장인이지만, 이 정도로 부른다는 것이 너무나도 힘든데 김동명은 늦깍이 데뷔한 가수로서 정말 천재적인 것 같습니다. 이 정도 실력을 갖추기 위해서 엄청 노력한 내막은 잘 모르겠지만, 일단 직장인으로서 늦게 가수가 된 케이스이기 때문에 다른 아이돌처럼 몇년을 준비하지는 않았을 것 같구요. 지금의 무대는 순전히 선천적으로 가수가 되기 위한 분이 아닐까 생각하기도 합니다. 노래를 듣는 내내 너무나 소름이 돋는 가창력이네요. 부럽습니다. 


■ 벤 All You Need Is Love



▲ 비틀즈의 명곡을 부르네요. 



▲ 정말 깜찍하고, 이쁜 벤입니다. 



▲ 무대가 걱정이라는 벤... 왜 일까요?



▲ 너무나 이쁘고 맑게 부르네요. 



▲ 멋진 오빠들과 함께 무대를 꾸미는 벤



▲ 무대가 마무리되어 갈 즈음 자신의 가창력을 조금씩 뽐내네요.



▲ 스턴트 치어리더팀과 함께 무대를 꾸며서, 벤보다는 스턴트 치어리더팀에게 관심이 가는 무대



▲ 김동명의 얼굴이 활짝피었네요. 아이돌을 보는 삼촌팬의 모습입니다.


이번 무대는 러브액추얼리 OST 로 널리 알려진 올니드이즈러브 라는 노래인데요. 이번 기회에 이 노래가 비틀즈의 노래였다는 사실을 처음알았네요. 역시 비틀즈 라는 가수는 너무나 좋은 노래를 많이 만들었네요. 만약 지금 누군가 편곡없이 부르더라도 올드하지 않게 들릴 것 같습니다. 벤은 이번 무대에 야심차게 스턴트 치어리더팀과 함께 했는데요. 노래를 너무나 이쁘고, 차분하게 불러서 인지 스턴트 치어리더팀이 더욱 더 빛나는 무대였습니다. 손승연이 합창단, 아카펠라팀, 비트박서와 함께 했지만, 메인보컬이 죽지 않고, 더욱 더 살아나는 무대와는 조금 다른 느낌의 무대였습니다. 마지막에 부활의 보컬 김동명의 활짝 핀 얼굴은 너무나 인상적이었네요. 


이상, 커머였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