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승연 보헤미안랩소디 퀸 / 조장혁 사랑의종말 차중락

손승연 보헤미안랩소디 퀸 / 조장혁 사랑의종말 차중락

불후의명곡에서 발굴한 또 한명의 대성 가수는 바로 손승연이죠. 보이스 오브 코리아에서 우승한 이후 별다른 티비 출연이라던지, 활동이 많이 없었는데요. 겨울왕국의 렛잇고를 유투브에 올려서 많은 조회수를 기록했던 것이 불후의명곡 전의 최고 성적이 아니었나 생각되는데요. 요즘 외모가 너무나 이쁜 걸그룹은 아니지만, 자신만의 소신과 실력으로 지금까지 계속 노력하면서 노래를 한 모습들이 너무나 기특하기도 하네요. 


■ 손승연 보헤미안랩소디



▲ 퀸의 명곡을 부르기로 한 손승연



▲ 퀸 보헤미안랩소디는 너무나 유명한 곡입니다.



▲ Awe5ome Baby 라는 아카펠라 그룹인데, 아이돌 외모에 실력까지 갖춘 그룹이네요.



▲ 오늘 무대는 많이 기대가 됩니다.



▲ 비트박스와 함께 하는 손승연



▲ 빅콰이어 합창단과 명곡을 부릅니다.



▲ 정말 오늘 무대는 명곡이라서 그런지 더욱 더 과하게 준비한것 같네요.



▲ 많은 사람들이 참여한 무대이었지만, 메인보컬의 역량이 뛰어나서 너무나 좋은 무대를 봤었습니다.



▲ 눈을 뗄 수 없는 색다른 외모 , 벤~ ㅎㅎㅎ


손승연은 22살이라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외모보단 실력이 너무나 좋아서 명곡 보헤미안랩소디를 완벽하게 잘 소화했던 것 같습니다. 스케일이 남달랐던 노래인데요. 그 노래를 많은 인원들과 알차게 그리고 멋있게 꾸며주어서 손승연의 매력을 조금 더 어필하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 조장혁 사랑의 종말


대학생 때 조장혁의 노래를 너무나 많이 들었었는데요. 조장혁은 작사, 작곡을 주로 하던 분이셨는데, 어느 순간 자신이 만든 노래를 자신이 부르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가지고 앨범을 발표하시고, 많은 사랑을 받았던 분입니다. 특유의 허스키한 음색이 너무나 돋보이면서, 감성 처리 또한 너무나 잘하셔서 많은 분들이 사랑을 하지 않나 생각되네요. 



▲ 조장혁 사랑의 종말



▲ 차중락이라는 가수는 생소하네요. 



▲ 옛 선배님의 노래를 40이 넘긴 지금 부르는 조장혁



▲ 귀여운 벤의 얼굴이 보이네요. 



▲ 정말 무대 자체가 우울한 느낌입니다.



▲ 자신만의 느낌으로 무대를 표현하는 조장혁



▲ 외로운 느낌이 물씬 느껴지네요. 



▲ 많은 사람들의 박수를 받는 조장혁


예전에 많은 사랑을 받았지만, 왜 중간에 이렇게 큰 공백이 있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불후의 명곡에서 잠자는 사자를 깨워서 세상 밖으로 다시 선보이게 해준 것에 대해서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는데요. 대학생때 자주 듣던 조장혁의 음색을 10년이 훌쩍 지난 현재 이렇게 다시 듣는 다는 자체가 너무나 좋네요. 문명진 또한 마찬가지지만, 불후의 명곡 제작진이 너무나 고생을 하는 것 같네요. 


이상, 커머였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