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전성기 이선희 벤 사랑으로 - 해바라기

최전성기 이선희 벤 사랑으로 - 해바라기

1986년 아시안게임을 위해 준비를 했지만, 완성하지 못하고 2년 후 불우한 이웃의 사정을 뉴스로 접한 뒤 노래를 완성했다는 해바라기의 사랑으로 라는 노래는 많은 국민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는 노래였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유명한 노래일수록 그 노래를 준비하는 가수들은 너무나도 힘든 점이 많은데요. 노래가 좋은 만큼 원곡의 아성을 누르기에는 너무나도 힘들기 때문이죠. 하지만, 이렇게 유명한 노래를 신인인 벤 이라는 가수가 노래를 부르는데요. 저렇게 이쁘고 순수하게 생긴 벤이 이 노래를 어떤 식으로 해석을 하고 무대를 꾸며줄지 너무나도 궁금하네요. 



▲ 너무나도 유명한 명곡 사랑으로



▲ 벤이 사랑으로 노래를 부르려고 하고 있습니다.



▲ 너무나도 차분하게 잘부르는 벤



▲ 노오란 색상의 치마가 더욱 더 산뜻하게 만들어주네요.



▲ 4명의 성악가와 함께 하는데, 최선을 다하는 벤





토크대기실에서 부활 드러머인 채제민은 사랑으로 무대를 보고 나서 최전성기 이선희가 떠오른다고 했는데요. 하지만, 아직까지 이선희를 닮았다고 생각되는 가수는 아직 못봤던 것 같습니다. 벤이 노래를 잘하긴 했지만, 이선희의 파워풀하면서도 시원시원한 가창력을 구사하는 가수는 아직 없었네요. 물론 손승연도 가창력이 무시무시하지만, 이선희의 아성을 넘기에는 아직 부족한 것 같습니다. 하지만, 평가가 어떻든 간에 벤은 명곡판정단의 마음을 하나로 만들었던 것 같네요. 이 노래로 전설의 포크 듀오 특집 1부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문명진을 상대로 1승, 통합 2승을 거둬 너무나도 기뻐하면서 우는 벤을 보면서 가수들도 너무나도 힘들겠구나 라는 마음이 들면서 짠했네요. 


이상, 커머였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