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명곡 자전거탄풍경 (자탄풍) 웨딩케익 - 트윈폴리오

불후의명곡 자전거탄풍경 (자탄풍) 웨딩케익 - 트윈폴리오

드디어 자전거탄풍경이 불후의명곡에 나타났습니다. 손예진, 조인성, 김승우 주연의 클래식 OST 로 많이 알려진 너에게난나에게넌 이라는 노래는 정말 전설적인 노래로 지금까지 노래방에서 불리우고 있습니다. 이 노래는 통기타곡으로 많이 연습을 하고, 초보자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수준의 곡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지금까지 너무나 많은 사람들의 가슴속에 남아 있는것 같네요. 



▲ 자탄풍의 너에게난나에게넌 이라는 노래는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 웨딩케익은 번안곡이지만 너무나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 자탄풍의 웨딩케익은 어떻게 바뀔 것인가?



▲ 3명다 통기타를 가지고 나올 줄 알았지만 ㅎㅎㅎ






자연스레 미소가 지어지는 무대로 자전거탄풍경의 매력을 보여준 무대가 아니었나 생각되네요. 예전에 이소라의 프로포즈 같은 노래 프로에 나와서 노래를 부르는 것을 본 적이 있는데, 그 때도 너무나 멋진 화모니로 가슴을 따뜻하게 만들어 주었는데요. 하지만, 불후의명곡은 첫 출연이고, 경연 프로그램이다보니까 많이 긴장 한 것 같네요. 발음이 생명인 통기타 노래에 조금은 전달력이 떨어지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하지만, 추운 가을 가슴이 따뜻해지는 무대였습니다.


이상, 커머였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