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상 행복을주는사람 - 해바라기 불후의명곡

가수 이상 행복을주는사람 - 해바라기 불후의명곡

해바라기의 이주호가 전설로 나왔는데, 왜 이번에는 아들 이상이 안나올까 궁금했었는데, 출연을 했었네요. 가수 이상을 많이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저 또한 불후의 명곡 해바라기 특집에 처음 보았던 가수입니다. 현재 10년차 가수라고 하는데요. 역시 실력있는 가수들이 너무나 음지에서 활동을 하고 있는 것 같네요. 불후의 명곡 알리, 문명진 또한 그러한 케이스였고 말이죠. 요즘에는 실력이 있더라도 티브프로에서 자신의 실력을 보여줄 기회가 없으면, 그리고 소속사에서 홍보라는 수단이 없다면 스타로 뜨지 못하는 이 시대가 돈 없고 힘든 가수 지망생들에게는 생지옥이라는 사실을 이상을 보고 알 수 있겠네요. 



▲ 이상은 해바라기 이주호의 아들입니다.



▲ 아버지를 보며 가수의 꿈을 키운 이상



▲ 행복을 주는 사람은 지금도 엄청 유명한 노래입니다.



▲ 아들 이상이 어떤 식으로 표현할까요?



▲ 역시 이상의 스타일대로 부르네요.




▲ 이번 무대에 랩도 선보이네요.



▲ 특별출연으로 유인도 출연했습니다.






가수 이상은 아버지 이주호의 기대에 부흥하기 위해 너무나도 많은 준비를 했습니다. 행복을주는사람이라는 따뜻한 노래를 너무나도 많은 버전으로 무대를 알차게 꾸몄는데요. 어린이합창단과 특별출연으로 랩퍼와 유인까지 지금까지의 가수 이상의 모습이 아닌 새로운 시도를 너무나도 많이 했었네요. 하지만, 랩퍼가 아닌 이상이 랩을 하니까 조금은 거부반응이 있었지만, 그렇게 못하지는 않았네요. 무대에서 자연스럽게 잘 녹아든 것 같습니다. 아버지가 전설로 나오는 불후의명곡에서 더 잘하고 싶은 마음에 몸이 더 아프고 힘들었지만, 열심히 준비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결국 명곡판정단은 박기영을 선택했네요. 


이상, 커머였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