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명곡 손승연 등불 - 4월과5월

불후의명곡 손승연 등불 - 4월과5월

손승연은 보이스오브코리아라는 케이블프로에서 처음 봤던 가수인데요. 그때는 프로그램 지원자로 가수가 되기 위해 공부하는 학생이었던 것으로 기억하네요. 그 때 나이는 어리지만,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했는데요. 그 때 비슷한 캐릭터의 참가자가 한명더 있었는데, 한 해 선배였었죠. 그 분도 너무나 잘했는데, 손승연과 대결해서 떨어진 이후로는 볼 수가 없네요. 역시 인생은 한방이 있어야 하는 것 같네요. 




▲ 4월과5월 등불



▲ 과연 손승연은 통기타의 감성을 어떻게 표현할까요?



▲ 평소 같지는 않지만, 감성적인 전달력도 많이 늘었네요. 






지금까지의 불후의명곡 손승연은 항상 가창력이 엄청 뛰어난 괴물 신인으로만 생각했었는데요. 이번 무대는 통기타 감성을 어느 정도 전달하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너무나 잘 보여주네요. 하지만, 역시 손승연하면 가창력이기 때문에 그 캐릭터를 버리진 못했네요. 하지만, 그 캐릭터를 버린다면 손승연 가수로서의 매력도 떨어지죠. 적절히 자신의 매력을 잘 표현하면서도 감성적인 모습도 보여준 무대 잘 보았습니다. 


이상, 커머였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