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명곡 소향 - 마이클볼튼 Lean On Me - 최종우승

불후의명곡 소향 - 마이클볼튼 Lean On Me - 최종우승

개인적으로 소향이라는 가수를 알았던 계기는 친구가 소향이라는 가수의 노래 영상을 보여줬던 때가 아닌가 싶습니다. 비록 가요는 아니었고, 찬송가였지만, 고음을 시원시원하게 올리면서도, 파워풀한 소향이라는 가수를 계속 주시하고 있었는데요. 어느순간 부터 스타킹에서도 나오고, 외국에서도 좋은 평이 나오고, 결정적인 것은 나는 가수다라는 프로에서 1등을 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 마이클볼튼의 팬이었던 소향



▲ 허스키하면서도 시원하고, 파워풀한 가창력을 보여주는 마이클볼튼



▲ 파워풀한 남자노래를 어떻게 표현할까요?



▲ 박재범도 무대를 즐기고 있습니다.



▲ 고음을 계속 지르는데도 지치지 않네요.



▲ 돌고래 목소리를 가지고 있는 소향



▲ 흥겨운 노래로서 판정단의 마음을 움직이네요.



▲ 입모양에서도 느껴지든 소름끼치는 고음을 보여줍니다.



▲ 박정현의 점수를 뛰어넘어 불후의 명곡의 고득점을 이루어, 최종우승하는 소향


소향은 너무나도 기분이 좋을 것 같습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마이클볼튼을 한국에서 전설로 대면하게 되었으며, 마이클볼튼 특집에서 이렇게 1승으로 최종우승까지 이루게 되었으니, 얼마나 좋을까요? 마이클볼튼에게 거장의 무대를 본 것같다는 평가를 들었으니, 가수로서 너무나도 뿌듯할 것 같네요. 나는 가수다라는 프로에서 첫 출연에 우승을 했었는데, 불후의 명곡 첫 출연에 최종우승을 한 소향, 너무나도 멋진 가수가 아닌가 싶습니다. 영어까지 너무나도 잘하는데요. 한국에서 유명하지 않아서, 미국으로 진출할 욕심이 있었지 않았나 개인적으로 추측해봅니다. 멋진 무대를 보여준 소향... 너무나 감사합니다. 


이상, 커머였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