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석 임정희 뒷모습이 참 예쁘네요 - 조덕배 뒷모습이 참 예쁘네요 - 힙합의 자존심 주석... 노래실력과 몸매 또한 이쁜 임정희

주석 임정희 뒷모습이 참 예쁘네요 - 조덕배 뒷모습이 참 예쁘네요 - 힙합의 자존심 주석... 노래실력과 몸매 또한 이쁜 임정희

불후의 명곡 조덕배 특집에서 힙합의 자존심 주석과 파워풀하면서 감성적인 임정희의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겼네요. 예전에 주석과 임정희가 불러서 어느 정도 히트가 노래가 있었는데요. 그 때 임정희의 목소리가 좋아서 찾아서 들었던 시기 였기 때문에 힙합적 요소가 가미된 이 노래를 많이 좋아했었습니다. 하지만, 노래 제목은 기억이 안나네요. 검색을 해보기는 귀찮고 말이죠...ㅋㅋㅋ

 

■ 조덕배 뒷모습이 참 예쁘네요



노래는 뒷모습이 참 이쁘네요 라고 들리는데요. 표준 맞춤법에 의거해서 뒷모습이 참 예쁘네요 라고 표기가 되나봐요...^^ 조덕배 노래로 흔치 않은 빠른 템포의 곡으로 주석이 힙합으로 샘플링 할 때 빠른 템포의 곡이라 다른 노래에 비해서 힙합으로 편곡했을 때 그나마 쉽지 않았을까 생각되네요.


■ 주석 뒷모습이 참 이쁘네요



주석은 TV 에서는 많이 볼 수 없는 가수이기도 한데요. 제가 많은 관심이 없어서 일수도 있지만, 가요프로에서 많은 인기를 누리지는 않았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대학생 때는 인기가요를 매주마다 찾아봤었는데요. 그 때 기억에 없는 것을 보면, 노래에 대한 인지도 없거나 주석에 대한 인지도가 많이 없었던 것 같네요.


■ 임정희 뒷모습이 참 예쁘네요



임정희는 Music is my life 라는 노래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가수죠. 이 노래는 박진영이 작사, 작곡을 통해 더욱 더 유명해졌으며, 오디션 프로에서 많은 참가자들이 참가 노래로 정해서 부르는 노래인데요. 하지만, 이 노래는 쉬운 노래가 아니기 때문에 이 노래로 합격 되는 경우는 많이 보지는 않았습니다. 역시 임정희의 보이스는 알차면서도 파워풀한 것이 정말 매력적이네요.


■ 국보급 목소리 임정희



노래가 끝나고 문명진이 감탄을 자아냈었는데요. 그 이유는 임정희의 목소리 때문이지요. 오늘의 주인공은 주석이지만, 임정희가 더욱 더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것 같습니다. 문명진은 임정희의 목소리를 정말 국보급 목소리라고 칭찬을 했는데요. 저도 그렇게는 생각하지만, 아직 인지도가 그렇게 있지는 않는 것이 안타깝죠.


■ 주석의 힙합 인생



주석은 자신의 힙합 인생에 있어서 다양한 시도를 한 것 같네요. 이러한 옛날 노래를 멋진 힙합적 느낌의 노래로 만든 것이 너무나 대단합니다. 힙합이기 때문에 많이 신나야 할 것 같은데, 무대 경험이 미숙해서 인지, 불후의 명곡 무대가 많이 어려워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관객들을 사로 잡는 무언가는 주석보다는 임정희가 더욱 더 잘하는 것 같네요. 댄서분을 잔깐 캡쳐했는데요. 너무 이쁘시네요. 앞모습이 말이죠...ㅎㅎㅎ


■ 임정희와 주석의 어울림



주석과 임정희와의 어울림이 너무나 좋았던 무대였습니다. 임정희 또한 파워풀하면서도 감성적인 보이스를 가졌지만, 힙합에 어울리는 보이스를 가진 것 같습니다. 정말 두분 다 매력적이시네요. 조금 더 다양한 무대를 통해서 자신들의 매력을 유감없이 보여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 너무나 솔직한 엠블랙 이준



주석과 임정희의 무대를 보고 어떤 특징이 있는지 말해보라는 문희준 MC 의 질문에 정말 솔직하게 답변을 하네요. 임정희 선배님 몸매가 너무나 이뻤다 라는 말과 함께 감상평을 이야기 하는데요. 저도 무대를 보면서, 많이 느꼈던 부분이죠. ㅎㅎㅎ 역시 가수들은 노래 실력 뿐만 아니라 얼굴, 몸매 등 외적인 부분에도 많은 투자와 관심을 계속 가져야 할 것 같네요.


이상, 주석 임정희 뒷모습이 참 예쁘네요 무대를 본 커머였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