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백퍼센트 널 그리며 391점으로 최종 우승 - 박남정 널 그리며 - 니엘 록현 혁진 종환

틴탑 백퍼센트 널 그리며 391점으로 최종 우승 - 박남정 널 그리며 - 니엘 록현 혁진 종환

드디어 주말을 맞이하야 불후의 명곡이 다시 시작되네요. 하지만, 제가 좋아하는 포맨의 신용재와 문명진이 나오지 않아서 조금은 실망했는데요. 다음주 예고를 보니, 문명진 얼굴을 비추는 것만으로 위안을 삼으며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


■ 박남정 널 그리며



박남정은 80년대 후반 최고의 댄스가수로서 입지를 굳힌 인물인데요. 제 어릴적 기억을 총 동원하면, 엄청난 인기로 인해 영심이 라는 만화 애니메이션에도 등장할 정도로 폭팔적인 인기를 누렸던 가수였습니다. 특히 ㄱㄴ춤은 남녀노소 불구하고,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댄스라서 여흥을 돋우기 위해 많은 분들이 따라 했던 기억이 있네요.


■ 틴탑 백퍼센트 널 그리며



틴탑 백퍼센트 널 그리며 ... 핫젝갓알지처럼 나이가 들어서 힘든 댄스가 아닌 20대 초반의 생기있고, 파워있는 댄스와 함께 노래를 들어 볼 수 있을 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틴탑의 니엘은 플라스틱 컵과 손바닥을 이용하여, 특이한 무대를 시작하려 하고 있는데요. 이러한 참신한 아이디어는 도대체 누가 내는 것일까요? 항상 무대에서 화려한 효과만 보았던 저로서는 너무 참신하고, 귀엽게 다가왔습니다. 아마 남자 아이돌을 좋아하시는 여성분들이라면 소리를 꺅~ 하고 질렀을지도 모르죠..^^


■ 틴탑 백퍼센트 ( 니엘 록현 혁진 종환 )



틴탑은 신화의 앤디가 군대가기 직전에 프로듀싱해서 활동을 했던 팀으로 알고 있는데요. 앤디 재테크의 결정판이라고 할 수 있죠. 최근 엄청난 인기를 누리면서 현재 아이돌계에서 인지도와 입지가 굳혀진 그룹입니다.


백퍼센트 또한 티오피 미디어에서 키우고 있는 신인 그룹으로서 틴탑과 같은 소속사입니다. 그 중에서 록현 혁진 종환 3명이 나와서 무대를 꾸몄습니다. 과연 이 두그룹의 메인 보컬들이 만나서 어떠한 장르로 어떠한 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 잡을지 궁금하네요.


■ 역시 20대의 피는 다르다



30대로 구성된 핫젝갓알지 ( 문희준 토니 은지원 대니 천명훈 ) 무대를 본 후라 더더욱 보는 내내 감회가 새롭네요. 역시 20대의 피는 혈기왕성하고, 신선했습니다. PD 도 이러한 것을 부각시키기 위해 영상을 멋있게 편집하는 등 많은 신경을 썼네요. 아마 피디도 아이돌 팬들이 무서워서 이랬던 것은 아니었길 바랍니다... ㅎㅎㅎ


■ 상상 그 이상이다



틴탑에서 니엘의 가창력은 어느 정도 알고 있었지만, 백퍼센트의 이 3명의 친구가 이 정도의 가창력을 가지고 있었다는 사실은 꿈에도 상상못했습니다. 다른 아이돌처럼 그냥 저냥 노래 부르다가 가겠구나... 그냥 홍보를 위해서 나왔구나... 라고 생각했는데요. 불후의 명곡이 어느 정도 인기있는 프로그램으로 성장했고, 그 퀄리티에 맞게 공연을 준비했구나 하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가창력이 제가 상상했던 그 이상입니다.


■ 아이돌을 다시 보게 한 무대



아이돌이라고 하면 많은 선입견이 있는데요. 무대 퍼포먼스만 중요하게 생각하고, 립싱크로 일관되게 하려한다 라는 인식이 강하게 박혀있던 저였는데요. 이번 무대를 보고, 그 인식이 조금 다르게 변했습니다. 불후의 명곡에서 아이돌이 나온것을 많이 봤었지만, 이렇게 댄스도 댄스지만, 댄스를 하면서 이정도 가창력과 퀄리티 있는 무대를 만든 다는 것이 너무나 대단했습니다. 소속사의 트레이닝도 있었겠지만, 개개인적으로 노력은 인정해줘야 한다고 생각되네요. 너무 멋있습니다. ^^b


■ 널 그리며 비하인드 스토리



핫젝갓알지의 경우도 널 그리며 노래를 선택하려고 했으나, ㄱㄴ춤이 안되는 한 멤버가 있었으니, 그 이름 바로 대니!!!! GOD 시절부터 춤은 거의 없고 랩만 구사했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춤이 거의 안되는 것 같네요. 그리고 ㄱㄴ춤은 목이 옆으로 자유자재로 움직여야 하지만, 뻣뻣목 대니로서는 불가능한 미션이었습니다. 그래서 포기했다고 하더군요...ㅎㅎㅎ


■ 틴탑 백퍼센트 391점으로 우승을 차지하다



불후의 명곡 2 박남정편 최종우승 - 바로 틴탑 백퍼센트가 391점으로 당당히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초반 핫젝갓알지 강세가 두드러졌지만, 역시 아이돌은 아이돌에 의해서 무너지나 봅니다. 무너지는 것 보다 선배가 후배에게 물려주었다고 생각하는게 낫겠군요. 그렇게 생각해주세요...ㅎㅎㅎ 이번주는 박남정의 멘트를 많이 듣지도 못했고, 출연 가수들도 그리 마음에 들지 않는 경우가 많았지만, 틴탑과 백퍼센트를 알게 된 것 만으로도 뿌듯합니다. 


이상, 틴탑 백퍼센트 널 그리며 무대를 본 커머였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