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영 Remember - DJ DOC 불후2 - 슈퍼스타 K4 졸업 후 첫 공중파 출연 - 소울 다이브 특별출연

정준영 Remember - DJ DOC 불후2 - 슈퍼스타 K4 졸업 후 첫 공중파 출연 - 소울 다이브 특별출연

슈퍼스타 K4 에서 가장 인기 있었던 사람을 뽑자면, 단연 정준영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로이킴은 얼굴도 준수하고, 노래 실력도 좋았지만, 여심을 흔드는 매력은 정준영이 더욱 더 있었는데요. 불후의 명곡 2 ( 불후 2 ) 에서 어떠한 매력으로 공중파 첫 출연의 긴장감을 떨쳐 버릴지,,, 궁금하네요. 


■ 여심을 흔드는 나쁜 남자 정준영



예전 나쁜 남자라는 용어가 엄청난 인기를 얻게 되면서, 실제로 나쁜 남자라는 드라마가 방영되기도 했었죠. 그 때 김남길이 주연으로 출연했었는데요. 너무나 나쁜 남자 매력을 잘 표현해줘서, 같은 남자가 봐도 너무나 반했었는데요. 슈퍼스타 K4 나쁜 남자 정준영은 불후2 무대에서 어떠한 나쁜 남자의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하시죠...^^


■ 정준영 Remember



DJ DOC Remember 이라는 노래는 댄스곡을 많이 부르던 DJ DOC 라는 그룹에 있어, 반전 매력을 보여줬던 노래인데요. 항상 악동처럼 까불고 노는 것만 하던 아이가 갑자기 진지하게 어떤 것에 몰두한다는 느낌? 발라드라는 장르에서 감정을 이입해서 부르기가 여간 쉽지 않은데요. 그 당시 김창렬은 이 노래로 어느 정도 실력을 인정받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 정준영 락 스피릿



Remember 가 발라드던, 힙합이던, 댄스던... 정준영에게 옷으로 입혀질 것이라면 락으로만 무장한다는 게 정준영의 생각인 것 같습니다. 슈퍼스타 K 에 출연하기 전부터 밴드생활을 계속 해왔었고, 락을 사랑하는 정준영에게 아직 다른 장르는 눈에 들어오지 않는 것 같네요. 강동원을 닮은 나쁜 남자 정준영... 무대에서도 여심을 흔들기에 충분한 외모와 매너를 가지고 있군요. 


■ 소울 다이브 랩 실력



정준영 무대를 도와주러 온 그룹은 바로 소울 다이브... 재미있게 즐겁게 놀 줄 아는 친구들이 무대에 놀러왔습니다. 무대에서 서서 나쁜 남자 매력만 보여준다면, 아무리 잘생긴 사람이 있다 해도 지겨울 수 있는데요. 이러한 타이밍에 소울 다이브는 구원투수처럼 적절하게 들어와서 무대를 휘젓고 다닙니다. 그 덕에 정준영도 자신감을 얻어 소리를 내지를 수 있는 것이죠.


■ 과연 정준영 노래 실력은?



정준영은 슈퍼스타 K 에서도 알려진 것처럼 실력이 좋게 들리는 보이스, 기교를 지녔습니다. 보통은 낮은 음에서는 그 맛을 살리기가 쉽지 않은데요. 하지만, 원곡에서 낮춘 음역대에서 자신의 보이스에 맞게 적절하게 드리블하면서 내지르는 허스키한 보이스는 신기하게 락에 잘 어울리는 보이스로 변모하고 있습니다. 락 정신으로 무대에 올라가면, 자신감이 철철 넘치는지... 무대를 놀이터 삼아 즐기고 있네요.


■ 무대는 놀이터...



무대를 놀이터 삼아 즐겁게 놀고 있는 정준영이라는 가수는 점점 자신감을 얻어 샤우팅을 도전하고, 그 결과는 좋게 비춰줬습니다. 음역대가 그리 높지는 않지만, 좋게 들리게 하는 매력을 가진 정준영은 나쁜 남자 매력과 동시에 많은 매력을 가진 가수임에 틀림없습니다. 잘생긴 외모 덕에 가창력이 조금 평가 절하 되는 부분도 있지만, 목소리 덕에 평가를 높게 받는 경우도 있으니, 이제 가수 생활을 시작하는 시기에 더욱 더 노력해서 가창력으로 인정받는 가수가 되길 바랍니다. 


■ B1A4 산들 질투



불후의 명곡과 같은 큰 무대에서 신인들은 당연히 긴장하고, 떨어야 하는 것이 정상인데요. 하지만, 정준영은 나쁜 남자 캐릭터 때문일까요? 아님 원래 강심장일까요? 공중파 첫 무대임에도 불구하고, 그리 떨지 않는 모습,,, 너무나 인상적이었습니다. 저도 많은 사람들 앞에서 떨지 않고, 기죽지 않는 남자가 되기 위해서 마인드 컨트롤 연습도 많이 해봐야겠네요.


이상, 커머였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