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로로 초통령 B1A4 DOC 와 춤을 - 춤 추는 신우, 노래 잘하는 산들, 엄친아 진영 - 누나들의 대단한 함성

뽀로로 초통령 B1A4 DOC 와 춤을 - 춤 추는 신우, 노래 잘하는 산들, 엄친아 진영 - 누나들의 대단한 함성

불후의 명곡 에서 볼 수 있는 재미는 원곡이 주는 친근함, 추억, 새롭게 불러보는 노래일텐데요. DJ DOC 특집에서 이번에는 B1A4 아이돌 그룹이 준비를 하고 있는데요. 얼굴도 잘생기고, 공부도 잘하고, 노래까지 잘하는 만능 재주꾼인 B1A4... 과연 누나들이 만족하는 무대를 만들어 줄까요?


■ DJ DOC DOC 와 춤을



DOC 와 춤을 이라는 노래는 관광버스 춤으로 인기를 얻는 노래인데요. 춤 때문만은 아니었겠지만, 많은 도움을 받은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리고 신동엽이 엽 댄스로 승화시켜, 티비 프로에 출연함으로써 더욱 더 인기가 많았던 노래이죠. 정말 노래방에서 이 노래는 꼭 한번은 나오는 것 같습니다. 


■ 엄친아 진영



B1A4 에서 엄친아를 맞고 있는 진영은 외국어 고등학교를 졸업할 정도로 공부를 잘했는데요. 요즘 아이돌은 노래, 춤, 예능 뿐만 아니라 공부까지 잘해야지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는 것 같네요. 


참~ 세상 살기 힘들죠~ 잉..ㅎㅎㅎ


■ B1A4 DOC 와 춤을 - 누나 부대 출동



캡쳐를 보면 알겠지만, 누나들의 성원이 하늘을 찌르는 기세입니다. 이대로 가면, 무조건 B1A4 의 승리가 예상되는 가운데, 여심을 흔들리는 나쁜 남자 정준영과는 대비되게 귀엽고, 악동스런 모습을 현재 재현을 한 모습이 너무나 이뻐보이네요. 


누나들... B1A4 좋아?


■ 신우의 활약



신우는 메인 보컬은 아니지만, 세컨드 보컬로 자신의 역할을 충실히 해내는 친구 인것 같습니다. 멤버 산들 때문에 예능에서 말을 많이 안하는 것 같기도 한데, 뭔가 궁금하게 만드는 외모에 체형, 그리고 성격도 너무나도 궁금하네요. 노래도 잘하고, 랩도 잘하는 것은 알았지만, 이렇게 춤 까지 잘 출수 있는지는 처음 알았네요. 정말 못하는 것이 없어야 하는 아이돌 인가 봅니다. ^^


■ 초통령의 무대



B1A4 는 초등학생 들의 대통령이라고 할 만큼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그룹인데요. 예전에는 빅뱅, 2NE1 과 같은 그룹들이 인기를 많이 얻었지만, 현재는 B1A4 가 대세이긴 한가봅니다. ㅎㅎㅎ 원곡의 느낌을 잘 살려서 노래를 불렀서 그 결과 B1A4 는 371점으로 정준영에게 1승을 하는 쾌거를 이룹니다. 그 후 문명진에게 또 1승을 거둬, 총 2승으로 멋진 보상을 받게 되었네요. 


이상, 커머였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