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태경 새타령 - 불후 2 우승 - 참깨라면 CF 업계도 반하다

임태경 새타령 - 불후 2 우승 - 참깨라면 CF 업계도 반하다

뮤지컬 배우에서 불후의 명곡 스타된 사람이 있습니다. 바로 임태경 ... 게시판에 임태경을 또 보고 싶어 하는 문의가 폭주하는 것을 보아도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왜 임태경이라는 가수를 대중들은 좋아하게 될까요? 한번 그 매력에 빠져 보시죠. 헤어나올 수 없으실 겁니다. ^^


■ 새타령



전통가락 특집 답게 새타령이 나오네요. 새타령은 워낙 유명한 노래로 예능 뿐만 아니라 드라마, CF 등 많은 분야에서 노출이 되고, 대중들의 마음속에 있는 노래죠. 이러한 노래를 직선으로 노래하는 임태경은 어떤 식으로 소화를 할까요?


■ 임태경 새타령



과연 임태경의 새타령은 어떠하게 해석해서 우리에게 들려줄까요? 임태경 답게 뮤지컬 스럽게 직선적인 발성으로 시원시원하게 우리의 스트레스를 풀어줄 것이라 기대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보여준 임태경의 무대는 가히 폭팔적이었는데요. 이번 새타령도 그러한 무대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 기존의 새타령이 아니다



전통 가락의 새타령의 느낌은 가지고 있되 화려하고 웅장한 편곡으로 고품스런 분위기를 이끌어내고 있네요. 임태경만이 할 수 있는 능력일까요? 목소리에서 느껴지는 기의 흐름은 타고 나는 것일까요? 후천적인 결과물일까요? ^^


■ 한을 담아 폭팔하다



초반에는 잔잔하고, 애잔하게 노래를 부르고 있네요. 초반에 많이 사용하는 방법으로 에너지를 조금씩 모으다가 어느 순간 폭팔시키는 유형인데요. 임태경은 초반에 에너지 있게 하더라도 클라이막스 때 충분히 더 폭팔할 수 있을텐데요. ㅎㅎㅎ 하지만, 오늘은 한국인의 한을 응집했다가 나중에 터트리는 형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 폭팔하는 감성



역시 임태경이네요. 폭팔하는 감성을 새타령의 클라이막스를 통해서 분출하는 듯한 느낌이 듭니다. 저음부 부터 고음부까지 한치의 오차도 없이 음을 정확히 집어서 소리를 내고 있네요. 부럽습니다. ^^


■ 현실을 잊게 만드는 열창



정말 크로스 오브 테너의 느낌을 잘 살려서 우리의 새타령을 주욱 뽑아주네요. 정말 현실의 스트레스를 한방에 풀어주는 시원시원한 매력이 있네요. 정말 명불허전입니다. 너무나 잘하는 분이시구요. 왜 이런 분이 뮤지컬 계에서만 인기가 많은지 아쉽네요. 하지만, 음반을 내고 수익을 내는 것은 실력 뿐만 아니라 기획사의 전략 또한 필요한 것이니, 힘들수도 있겠네요.


■ 라면 CF 로 출연하다



그래도 불후의 명곡에서 많은 대박을 쳤나보네요. 라면 CF 업계에서 콜을 해서 CF 를 찍을 정도면 말이죠... 아마 노래 내용을 들어보니, 참깨 라면 인 것 같네요. ㅎㅎㅎ 참깨와 참기름이 나오는 것 보면 말이죠... 지금뿐만 아니라 관리를 계속 잘해서 이 목소리 다치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네요. 


■ 불후의 명곡 2 임태경 우승



시청자들의 바람대로 불후의 명곡 2 에 출연하게 되어서, 200회 특집에서 의미있는 2승을 하더니, 결국엔 팝핀현준, 박애리 부부의 오랜 연승을 누르고 2승을 해서 우승을 차지하게 되네요. 즐거운 마음으로 인생을 더 즐기면서 살았으면 좋겠네요.


이상, 임태경 새타령 무대를 본 커머였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