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2 문명진 군밤 타령 - 포미닛 현아의 무한 사랑 받다... ( 허니패밀리, 에이텐션, 스페이스 카우보이 함께 한 무대 )

불후의 명곡 2 문명진 군밤 타령 - 포미닛 현아의 무한 사랑 받다... ( 허니패밀리, 에이텐션, 스페이스 카우보이 함께 한 무대 )

불후의 명곡 2 의 남자 중에서 대세를 꼽자면, 바로 문명진이죠. 대학교 때 부터 너무나 좋아했지만, 인지도가 없어서 활동을 많이 하지 못해, 팬으로서 안타까운 느낌이 많았었는데요. 이제 불후의 명곡으로 제 1의 인생을 살고 있는 문명진 군밤 타령 시작합니다.


■ 문명진 군밤 타령



문명진 군밤 타령 ... 왜 이 곡을 선택하게 되었을까요? 전통가락을 선택해야 하는 미션에서 여러 노래를 들어본 결과 연평이라는 단어가 나오는 이 노래를 선택했다고 하는데요. 연평 이라는 곳이 아버님 고향이라는 인터뷰를 본 것 같네요...^^ 근데, 이상하게 문명진 군밤 타령 ... 뭔가 어울리지 않나요? ^^


■ 현아는 문명진의 팬?



제 생각에는 평소 때부터 팬은 아니었을테고, 불후의 명곡에서 나오는 모습을 보고 팬이 되었던 것 같은데요. 문명진이 노래를 부르는 모습을 보고 현아가 가장 좋아하는 모습을 보이네요. 제가 문명진의 입장이라면 현아가 좋아한다면, 10곡, 100곡이라도 부를 수 있을 것 같네요. 비록 목은 쉬어서 소리가 안나올지라도,,,ㅎㅎㅎ


■ 이번에도 허니패밀리와 함께



이번에도 허니패밀리의 도움이 들어왔습니다. 허니패밀리는 2000년도에 힙합계에서 엄청난 인기를 누리는 힙합 그룹이었는데요. 그 때 당시 힙합 그룹이 그리 많지 않았지만, 그 중에서도 어느 정도 인지도와 인기를 누렸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그 중에서 가장 인기가 있는 인물이 바로 개리와 길이죠. 허니패밀리 식구로서 많은 활동을 했지만, 결국엔 이렇게 찢어지고 마는군요.


■ 에이텐션, 허니패밀리, 스페이스 카우보이



이번엔 특이한 분들도 많이 참여를 했네요. 스페이스 카우보이, 에이텐션은 처음 들어본 그룹이거든요. 힙합 쪽이나 언더 쪽은 많이 모르는 상태에서 허니패밀리 이외에는 많은 관심이 없네요. 역시 한명보다는 함께 이기에 즐길 수 있고, 함께 이기에 시너지가 더 발생해서 멋진 무대가 되는 것 같습니다. 특히 스페이스 카우보이는 너무나 신기한 형체였기에 색다르지만, 무섭게 보였습니다. ㅎㅎㅎ


■ 혼자가 아닌 함께라는 힘



불후의 명곡 2 들국화편 우승을 한 문명진은 허니패밀리와 함께 한 무대로 농촌 힙합, 농촌 R&B 라는 컨셉으로 꾸민 무대가 너무나 반응이 좋았었죠. 이번에도 허니패밀리, 에이텐션, 스페이스 카우보이와 함께 한 무대였기에 너무나 화려했고, 알찬 무대였네요. 하지만, 팝핀현준, 박애리 부부의 공연이 너무나 인상이 깊어서 인지, 이렇게 떼거지로 나와서 노래를 불렀지만, 결국엔 지고 말았네요.


■ 현아의 무한 애정



이번 무대에서 문명진은 처음으로 댄스라는 것을 도전했는데요. 지금까지 많이 나오지 않은 상태에서 계속적으로 색다른 무대를 보여주는 것 까지는 좋지만, 나중에 보여줄 것이 더 이상 없으면 어떻게 할지가 궁금하네요. 대기실의 현아는 문명진에 대한 무한 애정을 나타냈는데요. 약간 흔들 흔들한 것에 대해서 살아 있는 바운스라는 평으로 극찬을 했습니다. 너무나 좋겠어요...^^


■ 팝핀현준과의 오랜 우정



결국엔 팝핀현준에게 무릎을 꿇어야 했지만, 문명진은 또 한번의 자신 한계에 대한 도전을 했고, 만족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리고 팝핀현준이라는 오랜 벗과의 대결이라는 점에서 더욱 더 멋진 의미를 부여할 것 같네요. 문명진 이라는 가수는 비록 인기가 많이 없는 무명생활을 오래했지만, 주변에 실력있는 지인들이 많아서 많이 외롭지는 않았을 것 같습니다. 


이상, 문명진 군밤 타령 무대를 본 커머였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