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의 선택 11회 줄거리 - 김신과 나미래 사랑을 확인하지만, 주위에서 그냥 놔두지 않는다...

미래의 선택 11회 줄거리 - 김신과 나미래 사랑을 확인하지만, 주위에서 그냥 놔두지 않는다...

김신의 나미래에 대한 사랑고백으로 상황이 재미있게 흘러가는 가운데 벌써 11회를 지나가고 있네요. 미래의 선택~ KBS 드라마로서 시청률은 그리 좋지 않는데요. 이동건의 복귀작으로 기대를 많이 했었는데, 왜 이렇게 낮은지 모르겠네요. 다른 방송보다 화려하지 않아서 그런지, 시나리오가 너무 뻔한 이야기라서 그런지 정확히는 알수 없지만, 개인적으로는 너무나 재미있다는 사실이죠. 본방사수는 하지 않지만 말이죠. ^^



▲ 많은 사람들에서 고백한 김신의 진심이 궁금한 나미래




▲ 왕작가는 나미래에게 힘을 실어 준다.



▲ 드디어 주점 식당에 취업하여, 일을 하게된 나미래



▲ 일급비밀이라 모두들 김신에게 가르쳐주지 않지만, 왕작가의 도움으로 어디인지 알게된 김신



▲ 하늘이 도왔는지, 종업원 어머니가 광팬이란다~ 나중에 종업원이 큰일을 하게되는 주인공이란거~



▲ 김은희라고 속인 나미래는 김신과 사촌동생 사이로 되어 버렸다~ 김신이 그렇게 속였으니까. ㅎㅎㅎ



▲ 나미래 오빠는 늙은 나미래와 DNA 유전자 검사 결과 동생이 맞다는 것에 대해 멘붕이다



▲ 가짜 양주 조제 현장에 투입이 되었지만, 어색한 나미래 연기에 조폭들에게 걸리고만 나미래... 비상사태닷!!!



▲ 몰카 안경이 부러져서 증거가 없다?! 나미래는 또다른 몰카를 준비했었다



▲ 나미래의 첫번째 입봉을 가능하게 한 가짜 양주 아이템



▲ 김신을 좋아한다고 오빠에게 말하자, 오빠는 격분한다



▲ 늙은 나미래에게 모든 걸 말하라는 나미래 오빠


지금까지는 김신과 나미래의 서로 사랑하는 것을 확인해서 조금만 놔둔다면 두 사람은 연인관계로 발전하는 것은 시간문제인데요. 가장 변수였던 나미래 오빠는 이러한 관계를 인정하지 못합니다. 그래서 자신도 듣고 깜짝 놀랐던 미래에 대해서 김신에게 모두 말하라고 늙은 나미래에게 도움을 청하는데요. 나미래가 김신을 좋아하는 마음이 커지고 커진 지금, 나미래를 설득하는 것보다 김신을 설득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했던 것 같네요. 아무튼 친 오빠라면 당연히 나타나는 현상일텐데요. 자신의 여동생이 불행하길 바라는 오빠가 어디있겠어요...^^ 모든 사실을 알고 난 후의 김신의 반응... 궁금하네요. 


이상, 커머였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