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2 대기실 JK 김동욱 성대모사 도전 - B1A4 바로, 홍경민, 홍진영, 그리고 이선희 완벽 모사 유미

불후2 대기실 JK 김동욱 성대모사 도전 - B1A4 바로, 홍경민, 홍진영, 그리고 이선희 완벽 모사 유미

불후의 명곡 2 설운도편 대기실에서는 재미있는 풍경이 연출되었는데요. 갑자기 불어닥친 성대모사 바람... ㅎㅎㅎ 그 중심엔 B1A4 바로 가 있었습니다. 귀여운 외모이지만, 예능 욕심이 좀 많은 것 같아요... 뭐,,, 요즘 아이돌은 예능 아니면 인기 많기 쉽지 않으니까요...^^

 

■ JK 김동욱 묘사 똑같다

 

 

JK 김동욱이 노래 하는 모습을 볼링을 치는 모습에 비유하면서, 묘사를 했었는데요. 모습 뿐만 아니라 목소리까지 똑같아서 약간 놀랬습니다. 노래를 완벽하게 부르는 것은 아니었지만, 불후2 에서 바로가 활약하는 모습을 처음 본 저로서는 너무 재미있었네요. ^^

 

■ 홍반장 JK 김동욱 따라잡기 

 

 

바로의 호응이 좋아서일까요? 홍경민 또한 JK 김동욱 따라잡기 강의를 했는데요. 계속 듣다 보니 서유석 가수의 목소리가 들리네요. ㅎㅎㅎ 홍반장의 JK 김동욱 따라잡기는 B1A1의 바로가 가장 비슷한 것으로 결정...ㅋㅋㅋ

 

■ 홍진영의 JK 김동욱 성대묘사 

 

 

홍진영 또한 여성으로서 저음이라서 JK 김동욱 따라 잡기에 도전 해봤습니다. 결과는 ???? 이미지 상단에 플레이를 눌러서 한번 확인해보세요. PC 환경에서만 플레이된다는 것 말씀드리고 싶네요. ^^

 

■ 유미의 이선희 성대모사

 

 

 

MC 문희준은 유미에게도 JK 김동욱 성대모사를 시키는데요. 예능 초보인 유미는 당혹스러워하기는 커녕, 다른 성대모사를 하겠다고 자청합니다. 그 분은 바로 파워풀한 작은 거인 이선희 가수인데요. 역시 가창력이 있는 유미이기 때문에 할 수 있는 성대모사였어요. 정말 똑같았구요~ 꼭 한번 찾아 보시기 바랍니다. ㅋㅋㅋ

 

■ 실패작 바로의 코끼리 고슴도치

 

 

 

유미의 성대모사가 성공적으로 끝이나자 갑자기 위기의식을 느낀 바로는 코끼리 고슴도치 성대모사를 한다고 합니다. 과연 이게 가능할까요? 결과는????? 실패!!!! 싸늘한 반응 속에 끝나버리네요. ㅋㅋㅋ 하지만, 열심히 노력하는 예능돌 바로... 귀여운 외모만큼 예능에서 많은 활약을 했으면 좋겠네요.

 

이상, 동원훈련에서 열심히 훈련하고 있을 커머였습니다. ^^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