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비원에이포 누이 - 초등학생 대통령의 신선한 무대 ( 바로, 산들, 신우 )

B1A4 비원에이포 누이 - 초등학생 대통령의 신선한 무대 ( 바로, 산들, 신우 )

불후의 명곡 2 - 불후2 라고 짧게 하기도 하죠 - 설운도편에 초등학생들의 대통령이 나타났습니다. 어린이들의 대통령은 바로 뽀로로일텐데요. 그럼 뽀로로를 닮은 연예인이 나올까요? 음... 약간 닮기도 한것 같은데요...ㅎㅎㅎ 바로 B1A4 중에서 3 명의 멤버들이 불후의 명곡 2 무대를 꾸며줍니다. 초등학생 뿐만 아니라 아이가 있는 어머니까지 모두 사랑을 받을 것 같은 외모의 꽃미남 그룹인데요. 그 무대 한번 보시죠...^^

 

■ 설운도 누이

 

 

설운도 누이 라는 곡은 부인 이수진 작사, 설운도가 작곡한 곡으로 1998년도에 발표한 노래인데요. 이 노래 또한 제가 잘 알고 있는 노래이기도 하죠. H.O.T 가 1996년도에 전사의 후예로 아이돌 전성시대를 만들고 있을 무렵에 발표는 되었지만, 성인들 사이에서는 H.O.T 못지 않게 인기를 누렸던 곡이기도 한데요. 노랫말이라던지 곡의 흐름이 너무나 좋네요.

 

■ B1A4 란?

 

 

B1A4 는 많은 분들이 아시겠지만, 요즘 아이돌 중에 인기를 많이 누리고 있는 그룹 중에 한 팀입니다. 5명의 멤버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게 무슨 일이야 라는 노래로 최근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진영, 바로, 산들, 신우, 공찬 으로 이루어진 B1A4 는 아이돌 답지 않게 실력있는 보컬과 랩으로 초등학생의 대통령으로 불리어 진다는 군요... MC 신동엽이...ㅎㅎㅎ

 

■ B1A4 누이

 

 

총 5명의 멤버 중에 3명의 멤버만이 참여했는데요. 랩의 바로, 메인보컬 산들, 세컨드 보컬 신우 ... 최강의 멤버들이 불후의 명곡 2 설운도 특집을 축하하러 무대를 꾸몄는데요. 아이돌이라 트로트와는 전혀 상관없게 보이지만, 노래를 부르는데 장르가 무슨 필요가 있습니다. 관객들에게 즐거운과 감동을 주면 그만일텐데요. 많은 누이들의 전폭적인 표 몰이가 예상됩니다. ㅎㅎㅎ

 

■ 젊은 피 다운 흥겨운 무대

 

 

지금 무대에서는 B1A4의 바로가 정말 흥겹게 무대를 방방 뛰고 있는데요. 분명 일요일에 방송된 도전 1000곡에서는 다리를 다쳤던데요. 혹시 이 무대에서 너무 뛰어서 그런건 아닌지 걱정되네요. ^^ 역시 젊은 피라서 그런지 무대를 흥겹게 만드는 재주가 있는 팀이군요.

 

■ 신우의 어머니 공략 

 

 

초반에 센스있는 흥겨운 무대를 만들어주던 B1A4 는 중간 부터는 신우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무대를 달콤하게 꾸며주네요. 정말 B1A4 의 매력은 어디까지일까요? 얼굴만큼이나 부드러웠던 순간이었네요. 장미 꽃을 받은 어머니는 너무 좋았겠어요...ㅋㅋㅋ

 

■ 바로 랩 Time 

 

 

역시 아이돌에서 없어서는 안될 장르가 바로 랩인데요. 힙합까지는 아니지만, 아이돌에서는 발라드 그룹을 제외하고는 거의 랩하는 친구들이 한명씩 있기 마련인데요. B1A4 에서도 바로 "바로" 가 있습니다. 여자들이 너무나도 좋아할만하게 보호해주고 싶은 귀여운 외모에 무대를 흥겹게 만드는 재주는 누나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기 충분하네요. 우리 결혼했어요 고준희가 바로의 팬이라고 밝혀서 B1A4의 바로 라는 친구가 있구나 알게 되었는데요. 무대에서 보니, 많은 누이들이 좋아할 만 하네요.

 

■ 아이돌 산뜻한 무대

 

 

꽃미남 그룹 B1A4 ... 출중한 외모 뿐만 아니라 실력, 무대를 꾸며주는 센스 또한 너무나도 멋진 무대였는데요. 저번주와 마찬가지로 아이돌이 1등을 할 수 있는 무대들을 많이 만들어주네요. 이번 무대는 흥겨움, 달콤함, 뽕필 등 많은 것들이 담겨 있는 멋진 무대였네요. 아이돌의 재발견이라는 부분이 너무나도 신선했고, 센스 있게 불후의 명곡 분위기를 잘 캐취해서 잘 표현했던 무대였네요.

 

■ 판정을 기다리는 B1A4 

 

 

역시 3명의 미모가 너무나도 출중하네요. 개인적으로 바로 같은 외모의 친구들이 많이 귀엽더라구요...ㅋㅋㅋ 화장을 해서인지, 술을 많이 마셔서인지 피부는 어린 나이만큼 좋지는 않군요? ^^;;

 

이상, B1A4 누이 무대를 본 커머였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