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2 B1A4 산들 내 방식대로의 사랑 - 아이돌다운 산뜻한 무대

불후의 명곡 2 B1A4 산들 내 방식대로의 사랑 - 아이돌다운 산뜻한 무대

B1A4의 산들은 임재범 전설 특집에서 그대 앞에 난 촛불이어라 라는 곡을 진정성있게 잘 풀어내서 판정단들의 마음을 흔들 결과 우승이라는 크나큰 결과를 이룩했습니다. 아이돌로서 기성 선배 가수들을 꺽고 우승을 한다는 자체가 너무나 이례적인 일인데요. 너무나 기분이 좋았을 것 같습니다. 이번 신승훈 특집에서는 내 방식대로의 사랑을 부르는데요. 맘보풍의 리듬이 인상적인 이 곡을 어떤식으로 편곡을 했을지 궁금하네요. 



▲ 맘보 풍의 리듬 신승훈 내 방식대로의 사랑



▲ 저번 무대와는 180도 다른 산뜻한 무대를 준비하는 산들



▲ B1A4 아이돌 느낌이 나는 재미있는 무대



▲ 여자친구 선물을 생각했지만, 생각한 것과 다르게 흘러간다.



▲ 최선을 다하는 아이돌의 모습에서 진정성이 느껴진다.



▲ 그녀의 마음을 얻는 것... 그것은 진정성


그녀의 마음을 얻는 것은 바로 진정성인데요. 값비싼 선물보다 진실한 마음이 중요하다라는 진리를 무대에서 재미있고 산뜻하게 표현했습니다. 불후의 명곡에서는 아이돌 뿐만 아니라 음지에서 활동하는 실력파 가수들을 많이 발굴하는데요. 이번 B1A4의 산들의 경우 음지의 가수는 아니지만, 아이돌 중에서는 실력있는 가수라는 생각이 드네요. 흥겨운 노래든, 슬픔이 녹아있는 노래이든 진정성을 녹일줄 아는 재미있는 친구이네요. B1A4 산들 만이 연출해 낼 수 있는 내 방식대로의 사랑이라서 그런지 너무나 좋은 느낌이었습니다. 산들도 92년생으로 아이돌이죠? ㅎㅎㅎ


이상, 커머였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