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명곡 에일리 - 마이클볼튼 Georgia On My Mind

불후의명곡 에일리 - 마이클볼튼 Georgia On My Mind

에일리도 정말 실력파 가수이지만, 예전에는 인지도가 그렇게 많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불후의 명곡에서 그러한 실력은 다시금 재평가되었지요. 귀여운 외모, 평소에는 수줍지만, 무대에만 올라가면 너무나 파워풀한 그녀의 모습에 많은 사람들이 반해버렸죠. 미국에서 생활한 에일리는 마이클볼튼의 팬이기도 한데요. 한국사람이 한국가수를 너무나 좋아하듯, 마이클볼튼을 너무나도 좋아했던 어린 에일리가 너무나 보고싶네요. 



▲ 티셔츠를 입은 에일리 너무나 귀엽네요.



▲ 이 노래도 유명하다는데, 처음 들어보네요.



▲ 피아노에서 노래를 준비하는 섹쉬한 에일리



▲ 에일리는 무대에서 노래할 때가 너무나 섹시한것 같네요.



▲ 팝송을 부를 때가 너무나 자연스러운 에일리



▲ 파워풀한 목소리는 어디서 나오는 걸까요?



▲ 너무나 좋아하는 마이클볼튼 앞이라 떨릴법도 한데...



▲ 아낌없는 박수를 보내는 마이클볼튼


마이클볼튼이 한창 활동하고 있을 때는 에일리가 이 노래를 잘 듣지도 못했을 때인듯한데, 에일리는 마이클볼튼의 팬이라고 하네요. 뭐, 저도 노래를 잘 듣지 못할 때 마이클볼튼이 활동을 했고, 그 노래가 한국에 들어와서 인기를 얻었을 때는 마이클볼튼이라는 가수를 몰랐을테니... 


에일리는 너무나도 좋아하는 마이클볼튼 앞에서 떨릴 법도 한데, 너무나 자연스럽고, 파워풀하게 자신의 무대를 깔끔하게 소화하는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불후의 명곡 숨은 진주 서지안에게 비록 점수에서 밀리긴 했지만, 너무나 멋진 무대 감사합니다. 


이상, 커머였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