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여인이여 - 락발라드 풍으로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다

팀 여인이여 - 락발라드 풍으로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다

불후의 명곡 2 노래 ( Immortal Song 2 ) 에서 오랜만에 나온 이가 있었으니, 바로 팀입니다. 불후의 명곡을 시즌 1 부터 틈틈히 챙겨보진 않았지만, 팀이 나오는 것을 보지 못했거든요. 시즌 1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이 있다면 처음 무대에 아이유가 출연했다는 것 말고는 기억이 나는게 없네요... ㅎㅎㅎ


■ 박남정 여인이여



박남정은 80년대의 댄스 가수로 엄청난 인기를 누렸던 가수였죠. ㄱㄴ춤으로도 엄청난 인기를 누렸던 가수이었으며, 그 당시 아이돌이라는 단어는 없었지만, 청소년, 청년들에게 그 정도 인기를 누렸지 않았을까 생각나네요. 여인이여 라는 노래는 흥겨운 댄스곡인데요. 발라드가 특기인 팀이 혹시 댄스를? 


■ 팀 여인이여 - Immortal Song 2 Tim 



역시 팀은 발라드 가수였습니다. 오랜만에 나온 불후의 명곡 2 에서 자신의 특기를 저버리고, 댄스 머신으로의 팀 모습을 보여줄 필요는 없었겠죠. 가장 안전한 것이 가장 좋은 것일 수 있죠. 항상 보는 것이지만, 음악이 필요한 순간 MelOn~ 전 KT 라서 멜온은 잘 안씁니다. ㅎㅎㅎ 전설의 노래 여인이여를 부릅니다.


■ 예능에 출연했던 팀



불후의 명곡 또한 예능의 분류로 들어가지만, 예전에 팀은 강호동이 진행하는 천생연분에 출연해서 많은 인기를 누렸었죠. 부드러운 인상, 분위기와는 달리 상남자같은 경쟁심, 엄청난 끈기와 스테미나는 그 당시 여성들의 마음을 움직이기에 충분했었죠. 그리고 팀의 가장 인기곡인 "사랑합니다" 라는 노래는 팀 이미지와 맞게 너무 부드럽고, 달콤해서 저 역시 너무 좋아했던 노래였습니다.


■ CF 출연한 것을 알고 계십니까?



팀은 가수로 데뷔하기 전 부터 CF 에 출연했었는데요. 하지만, 솔직히 아무도 몰랐었죠. ㅎㅎㅎ 아마 인터넷에 대한 위험성을 말해주는 공익성 광고였는데요. 그 당시 멋진 청년이었다는 것을 생각을 했었지만, 그 인물이 팀이었다는 사실을 알고는 충격이었죠. 정말 팀이 아닌 줄 알았거든요... 알고 봐도 팀이 아닌 줄 알았으니까요...^^


■ 부드럽고도 멋진 무대



팀은 역시 발라드가 전문인 것 같습니다. 정말 달콤하지만, 부드러운 팀의 목소리는 발라드에 가장 잘 어울리겠죠... 불후의 명곡 처음 무대를 팀이 열었는데요. 잔잔한 발라드가 너무나 인상적이네요. 팀의 노래를 잠깐이라도 듣고 싶으신 분들은 PC 로 접속하시면 들을 수 있습니다. 이미지마다 플레이 버튼이 있어서도 총 3분간의 미리 보기가 제공되거든요...^^ 유료로 구입하지 않아도, 이러한 노래 들은 몇몇 이미지로도 모두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ㅎㅎㅎ


■ 이번에는 락발라드다



초반에 발라드로 부르던 팀은 후반으로 가면 갈수록 락 발라드 형식으로 부르기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팀의 모습을 처음 본 저로서는 많은 당황을 했는데요. 하지만, 그만큼 음악적으로 성숙했다는 증거가 될 수 있겠죠. 부드럽지만, 간간히 나오는 남자다운 강인한 음성이 잘 어울리네요. 다음에는 정말 부드럽고, 달콤한 팀 특유의 목소리를 많이 듣고 싶네요.


■ 강인한 팀의 면모



지금까지 달콤하고 부드러운 이미지에서 그리 크게 벗어나지는 않았지만, 노래 스타일이 바이브레이션도 많고, 팀 입장에서는 고음도 많았던 무대였습니다. 첫 무대로서는 무난하면서도 안전한 선택이지 않았나 생각되는데요. 역시 팀은 가성이 인상적이네요. ^^ 무난한 무대 때문이었을까요? 핫젝갓알지에게 1승을 거두지 못하고, 내려갔습니다.


이상, 팀 여인이여 무대를 본 커머였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