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조장혁 그대는 나의 인생 - 과하지 않은 허스키함으로 인생을 표현하다~

불후의 명곡 조장혁 그대는 나의 인생 - 과하지 않은 허스키함으로 인생을 표현하다~

이제는 불후의 명곡을 많이 보신분이라면 조장혁이라는 가수를 무조건 아실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요즘 더욱 더 많이 출연을 해서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마흔을 넘긴 가수인데요. 저작권료를 엄청 많이 받는다라는 사실 자체가 너무나 부럽네요. ^^


■ 조장혁 인생



조장혁은 제가 대학교 때 많은 명곡들을 탄생시키면서 남자들이 노래방에서 엄청 불렀었죠. 지금도 노래방을 가면 조장혁 노래를 계속 부르고 있기 대문에 저작권료가 더욱 더 많이 나오는 것이 아닌가 싶네요. 보통 남자들은 허스키한 목소리를 너무나 좋아하는데요. 그 목소리가 남성성을 대변하고 있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조장혁은 허스키한 목소리 뿐만 아니라 감성적인 노래들을 잘 만들어서 너무나 좋습니다. 


■ 조장혁 그대는 나의 인생



▲ 감미로운 피아노로 시작되다



▲ 새로 바뀐 자막이 눈에 띄네요



▲ 허스키한 조장혁 보이스



▲ 감성이 청중에게 닿다



▲ 진심으로 박수치는 판정단


조장혁은 그대는 나의 인생 이라는 노래를 처음에는 잔잔하게 인생의 의미를 생각하면서 노래를 부르는데요. 이 노래 또한 워낙 명곡이라서 많은 사람들이 많이 알 것이라 생각되는데요. 아마 나이 또래가 조금 어린 분들이라면 많이 모르시는 분들도 계실테지만 말이죠. 원곡을 들어보면 또 다른 신선한 느낌을 받으실수 있을텐데요. 조장혁은 이번 무대를 최선을 다해서 2승이라는 쾌거를 이루고 마는 군요. 그만큼 판정단에게 너무나 좋은 무대로 기억되었다라는 것을 말해주는 것이겠죠. 


이상, 커머였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