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포지션 꿈에 - 불명 조덕배 꿈에 - 애절한 발라드였지만, 문명진에게 무릎 꿇다

더 포지션 꿈에 - 불명 조덕배 꿈에 - 애절한 발라드였지만, 문명진에게 무릎 꿇다

불후의 명곡 64대 전설 조덕배 특집으로 꾸며졌는데요. 고독이 느껴지는 섬세한 목소리로 감동을 주었던 자유로운 영혼의 목소리, 노래하는 시인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았던 가수였죠. 지금은 다리가 많이 불편한 것 같은데요. 이런 몸으로 노래를 부를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안타까운 마음이 드는 전설이네요.


■ 조덕배 꿈에



조덕배 꿈에 라는 노래는 많은 가수들이 리메이크 앨범을 발매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진 노래인데요. 조덕배를 포크가수로 정상에 오르게끔 해준 곡으로 많은 판매고를 올리며, 히트를 쳤던 노래이죠. 이러한 노래를 이번에는 더 포지션이 부를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 더 포지션 꿈에



더 포지션 꿈에 라는 노래를 부를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더 포지션으로 표기되어 있는데요. 우리에겐 포지션이라는 이름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가수였죠. 제가 고등학교 때 I Love You ( 금영 노래방 6666 ) 으로 노래방에서 즐겨 불렀던 노래인데요. 더 포지션이 전설로 나와도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ㅎ


■ 더 포지션의 부드러운 무대



무대 중간 중간에 카메라에 잡히는 관객들을 비춰주는데요. 이 분은 누구신지 잘 모르겠지만, 노래에 푹 빠져 있는 듯한 표정이군요. 저도 실제 판정단이 되어서 버튼을 누르는 무대를 꼭 한번 보고 싶은데요. 안되더라도 계속 신청을 해서 한번은 꼭 가봤으면 좋겠네요.


■ 화려한 배경 세션



세션들이 정말 화려한데요. 오랜만에 외출이라서 그런지 여러 부분에 대해서 신경을 많이 쓴 흔적이 보입니다. 그래서 더욱 더 더 포지션 목소리를 빛나게 해주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역시 가수들은 성대를 다치지 않거나 창법을 심하게 고치지 않는 이상, 목소리는 심하게 늙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얼굴 피부는 많이 늙었는데 말이죠.


■ 호소력 있는 목소리



친구 중에 정말 노래를 잘하는 친구가 있었는데요. 가수를 하라고 계속 권유를 했지만, 가수의 꿈이 없어서 오디션 한번 보지 않고 재야에 묻혀서 살고 있죠. 정말 그 정도 가창력과 표현능력이라면 오디션 프로에서 상위권에 들 수도 있던 친구였는데요. 그 친구가 포지션 노래를 엄청 좋아해서 갑자기 생각나네요. 친구야... 보고 싶다...^^


■ 임정희의 감성을 흔들다



노래 중간에 대기실의 임정희의 얼굴이 보이는데요. 감성에 젖어, 조금만 찔러도 울어버릴 것만 같은 표정이네요. 임정희도 가창력과 실력이 있지만, 그 실력에 비해서 많은 인기를 누리지 못한 가수인데요. 이런 무대에서 자신의 능력을 극대화시켜서 더 많은 인기를 누렸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 애절한 발라드의 강자



문명진은 애절하고, 슬픈 알앤비를 잘 부르지만, 더 포지션은 자신의 장기인 발라드에서 정말 강자로서의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지금까지의 10년전에 활동했을 때와 다를바 없는 파워와 부드러움을 지닌 더 포지션의 무대를 계속 봤으면 좋겠네요. 결국 요즘 대세인 문명진을 꺽지 못하고, 처음 나와서 1승도 하지 못하고 불이 꺼지는 상황이 벌어졌네요. 다음에는 기필코 1승을 거둬서 기쁨을 맛보았으면 좋겠네요.


이상, 더 포지션 꿈에 무대를 본 커머였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