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2 엠블랙 지오 내 마음 당신 곁으로 - 김정수 특집

불후의 명곡 2 엠블랙 지오 내 마음 당신 곁으로 - 김정수 특집

정말 오랜만에 나왔네요. 엠블랙의 지오~ 엠블랙에서 메인 보컬을 맡으면서, 팀에서 안정적인 보컬을 소화해내는 지오인데요. 이번에는 불후의 명곡에서 자신의 소울을 보여주려고 합니다. 과연 오랜만에 나온 지오의 무대는 어떠한 감동을 줄지 기대가 됩니다. 



▲ 자신의 경험을 이야기 하는 무대?



▲ 지오 내마음 당신 곁으로 



▲ 다비치의 강민경... 정말 이뿌네요. 



▲ 지오는 정말 진심을 다해 부르네요. 



▲ 진정성이 있는 무대는 언제 들어도 좋은데요...



▲ 자신의 경험담인것처럼 사랑에 대해 노래 했던 지오


엠블랙이라고 한다면, 가창력이 있는 가수가 아니라 퍼포먼스가 대단히 멋있는 그룹인데요. 데뷔할 당시에 세계적인 스타 비가 프로듀싱을 해서 엄청난 화제가 되었었죠. 비의 영향을 받아서 인지 노래보다는 퍼포먼스에 승부를 두게 된 것 같은데요. 그 당시에 퍼포먼스는 정말 멋있는 그 자체였습니다. 그러한 그룹에서 지오는 퍼포먼스도 죽지 않으면서, 노래까지 잡는 그러한 멤버였는데요. 요즘 아이돌은 정말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이 너무나 좋아보이네요. 불후의 명곡 무대에서도 진정성을 담아서 내 마음 당신 곁으로 라는 노래를 불렀는데요. 하지만, 임태경이 너무나 잘 불러서, 1승은 하지 못했네요. 


이상, 커머였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