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2 정준영 널 사랑하니까 - 신승훈 널 사랑하니까 락 버전

불후의 명곡 2 정준영 널 사랑하니까 - 신승훈 널 사랑하니까 락 버전

요즘 불후의 명곡이 조금씩 보고 싶은 전설들을 모셔옴에 따라서 조금씩 인기가 상승하고 있는 것 같은데요. 최근에 방송했던 추모 공연편의 경우 김진호의 영향으로 제 블로그도 방문자가 많이 들어오곤 했죠. 이번에는 많은 사람들이 가장 보고 싶은 가수 1위로 뽑인 가수 신승훈인데요. 무슨 기준으로 뽑였는지는 모르겠지만,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던 가수임에는 틀림없죠. 히든싱어에서 처음으로 도전자에게 승리를 빼앗긴 주인공이지만, 그만큼 자신을 닮기 위해 노력하는 후배들이 많다는 것이므로 기분이 나쁘지만은 않겠죠?



▲ 신승훈 널 사랑하니까 부르던 영상



▲ 정준영 스타일인 락 버전으로 널 사랑하니까를 준비하고 있다



▲ 호리호리한 체격에 맞지 않은 굵은 보이스가 인상적이다.


정준영은 호리호리한 체격에 맞지 않게 목소리가 굵은 것이 특징인데요. 보통 락을 한다는 사람의 경우 높은 고음을 내기 위해서 목소리 자체를 얇게 만드는 경향도 있습니다. 그래야 고음에 올라갔을 때 저음과 중음, 고음 격차가 많이 나지 않아, 노래가 어색하지 않기 때문이죠. 뭐,,, 물론 모든 경우 그런 것 같지는 않지만 말이죠. 정준영 스타일의 널 사랑하니까는 불후의 명곡에서 들어본 정준영 무대 중에서 가장 훌륭했던 것 같습니다.



▲ 여심을 잘 아는 듯한 표정



▲ 널 사랑하니까를 락 발라드 스타일로 잘 편곡을 했다.



▲ 우릐 결혼했어요 에서 결혼한 남자의 마음일까요?



▲ 남자보다는 여성 관객들의 마음을 많이 움직인듯...


역시 상남자인 정준영은 남자 관객들 보다는 여성 관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불후의 명곡을 보러 오신 판정단 중에 여성 비율은 50% 이겠죠? 그러면 그리 좋은 점수를 얻지 못할껏 같네요. 남자들의 질투도 무시 못하는거거든요. ㅎㅎㅎ 정준영은 신승훈의 널 사랑하니까 라는 노래를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락 버전으로 편곡을 하여, 잘 소화한 케이스인데요. 솔직히 널 사랑하니까 라는 노래 자체가 조금 힘든 노래이긴 하거든요. 슈퍼스타 K4 가 끝난지 1년 정도 밖에 안지난 것을 감안한다면 엄청난 성과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김소현, 손준호 닭살 부부 무대에 무릎을 꿇고 마는 군요. 


이상, 커머였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