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국의 아이들 애상 - 가요톱텐 5주 연속 영광의 노래를 2NE1 Fire를 믹스해서 열광적인 무대로... ( 케빈, 김동준, 문준영, 하민우, 박형식 )

제국의 아이들 애상 - 가요톱텐 5주 연속 영광의 노래를 2NE1 Fire를 믹스해서 열광적인 무대로... ( 케빈, 김동준, 문준영, 하민우, 박형식 )

제국의 아이들하면 생각나는 사람은 바로 광희인데요. 하지만, 불후의 명곡 2에 광희가 나온다면, 바로 대기실 예능을 책임지러 오지 않는 한 무대에는 오를 일이 없을 것 같은데요. ㅎㅎㅎ 오늘도 제국의 아이들 유닛으로 불후 2 무대에 준비하고 있습니다. 과연 쿨의 노래를 어떤 식으로 편곡해서 저번주의 영광을 이어갈지 궁금하네요. 


■ 제국의 아이들 운명



쿨의 운명이란 곡은 여러 가요 프로에서 5주 연속 1위를 한 곡으로 엄청난 사랑을 받았던 곡인데요. 어떻게 표현할지 궁금한 가운데, 무대 한 가운데 케빈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어떤 스타트를 보여줄까요? ㅎㅎㅎ 처음 노래부르는 케빈을 보고, 케빈을 다시 보게 되었습니다. 요즘 아이돌 답지 않게 멋진 보이스와 가창력이 매력적이네요. 


■ 쿨의 노래 답게 깜찍하게



쿨의 노래는 흥겨운 음악, 댄스가 너무나도 인상적인데요. 요즘 아이돌의 특징답게 정말 귀엽고, 상큼하게 표현을 하네요. 특히 형식의 꾸밈없이 보여지는 무대는 더욱 더 제국의 아이들을 빛나게 하고 있네요. 하지만, 노래 실력은 좀 키워야 할 것 같네요. ㅎㅎㅎ


■ 김동준의 가창력



김동준은 체육돌로 많이 알려져 있는데요. 제국의 아이들의 보컬답게 너무나도 멋진 가창력을 소유하고 있었습니다. 승부욕이 가장 뛰어난 김동준은 곱상한 외모에 반전스러운 매력이 있는 것이 매력이죠. 


"잘생긴 외모에 노래까지 잘하면 어떻해? ^^"


■ 운명을 재해석하다



즐거운 쿨의 애상이라는 노래에 2NE1의 Fire 라는 곡을 살짝 덧붙여서 너무나도 멋진 편곡으로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2NE1 의 E E E E E E E E 라는부분이 운명이라는 노래와 이렇게도 궁합이 좋은지 몰랐네요. 제국의 아이들은 점점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욱 더 멋진 무대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광희의 바람대로 모든 멤버들이 유명해져서 무대에서 노래부르고 싶다라는 바람이 언젠가 이루어 질 것 같네요. 


이상, 커머였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