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 슬퍼지려 하기 전에 - 불후의 명곡 2 쿨(Cool) 최종우승 - 댄스와 노래 완벽한 무대, 이재훈, 이정은 사촌지간?! 김성수, 정준영은 이복?!

이정 슬퍼지려 하기 전에 - 불후의 명곡 2 쿨(Cool) 최종우승 - 댄스와 노래 완벽한 무대, 이재훈, 이정은 사촌지간?! 김성수, 정준영은 이복?!

요즘 이정의 활발한 활동이 안보이는 가운데, 불후의 명곡 2 ( 불후 2 ) 에 우승을 위해 무대를 꾸미려 하고 있습니다. 불후의 명곡 전에 나는 가수다 라는 MBC 프로에서 이승철의 말리꽃으로 또 한번의 전성기를 이루었는데요. 과연 오늘 무대로 또 다른 전성기를 맞이 할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 댄스 머신 이정



이정은 다신이라는 댄스 노래로 가수로서 첫발을 내딛었는데요. 그 때 제가 대학교 1학년 때로 기억하는데요. 그 당시 한국의 스티비 원더 라고 소개될 정도로 실력있는 신인이라고 들었던 것 같은데요. 그 땐 이정과 같은 목소리 보다 휘성과 같은 목소리를 더 좋아해서, 별 신경을 안썼었죠. 하지만, 지금은 같은 목소리지만, 더욱 성숙해진 것 같아요. 


■ 초반에는 감성적으로, 지금부터는 댄스다



초반에는 어쿠스틱 느낌으로 노래를 부르는데, 와~ 정말 느낌있고, 감성있게 부른다라는 것이 느껴질 정도로 너무 멋있었습니다. 하지만, 분위기를 바꿔서 댄스 가수로 변신!!!! 울트라맨이 변신할 때 처럼 멋진 희열이 느껴지는 모습이네요. 


■ 7명의 이정



앞서 문명진의 무대에서도 7명의 문명진을 선보여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이정이 분신술을 하여, 7명으로 분리되는 이 무대는 정말 색다른 느낌을 주었습니다. 지금까지 춤을 추면서 완벽한 발성을 하는 무대는 바다 무대가 마지막이었는데요. 이정이 이제 새로운 출발을 약속하는 것 같았습니다. 


■ 말리꽃의 전성기를 이어가다



불후의 명곡 이야기를 포스팅할 때 거의 순서대로 하던가, 인기있는 사람들 위주로 작성을 했었는데요. 이번엔 제가 몸담고 있는 파트장님께서 친히 이정 노래 정말 멋있다며, 포스팅하라고 하셔서, 이정을 맨 처럼 이렇게 올립니다. 파트장님께서는 이정의 말리꽃에 감동을 받으셔서, 그 때 부터 이정이 다시 보인다고 할 정도로 그 때 무대를 잊지 못하셨는데요. 이번 슬퍼지려 하기 전에 라는 노래로 또 한번 전성기를 이어가길 기도합니다. 


■ 쿨이 인정한 무대



특히 우유빛깔 차유리를 외쳐서 기분 좋게 했던 유리가 가장 좋아하는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문명진이 말하길, 지금까지의 이정 무대 중에서 가장 쵝오의 무대라고 하더군요. 뭐~ 대세가 말하는 것 보니까, 잘하는 것 인정하긴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춤 추면서, 이렇게 완벽한 무대를 보이기 정말 쉽지 않은데, 이 무대를 위해서 정말 각오를 많이 한 것 같네요. 


■ 슬퍼지려 하기 전에... 김성수 솔로곡?



댄스곡인 슬퍼지려 하기 전에는 김성수의 솔로곡이었다고 하네요. 약간 트로트 풍으로 불렀던 김성수곡을 녹음을 했고, 작곡가가 이것은 아닌 것 같다고 하셔서, 다시 모두가 녹음을 해서 대박을 터트렸었죠. 참,,, 솔로로 불러서, 사장되었다면 정말 아쉬운 노래였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 이정과 이재훈은 친 사촌지간이다?! .... 참... 어이없다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진짜 사실이라고 하네요. 암튼 멋진 무대로 이정은 412표로 최종우승을 했습니다. 이번 판정단은 정말 냉정한 분이셨던 것 같네요. 


이상, 이정과 이재훈이 사촌지간이라는 소리에 놀란 커머였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