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미녀와 야수 ( Sistar Beauty And Beast ) - 지팡이 댄스, 섹시한 춤 사위로 DJ DOC 전설을 매료시키다

씨스타 미녀와 야수 ( Sistar Beauty And Beast ) - 지팡이 댄스, 섹시한 춤 사위로 DJ DOC 전설을 매료시키다

불후의 명곡에서 아이돌 중에서 가장 실력있는 가수를 뽑으라면 단연 씨스타의 효린을 뽑을 정도로 초창기에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가수인데요. 노래면 노래, 얼굴이면 얼굴, 몸매면 몸매... 어디하나 빠지지 않는 씨스타가 무대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당연히 봐야죠? ㅎㅎㅎ


■ DJ DOC 미녀와 야수



DJ DOC 미녀와 야수라는 노래는 정말 그 당시에 파격적인 노래였는데요. 중학생이었던 저로서도 많이 따라 부르면서 좋아했던 노래 중에 하나였는데요. 이 프로를 보면서 하나 다시 알았던 사실은 "겨울 이야기" 라는 노래와 동시에 1위 경쟁을 하는 진풍경이 이루어졌다는 것입니다. 예전의 기억이 떠오르면서 "맞다 개보린" 처럼 그 일이 떠오르네요. ㅎㅎㅎ


■ 씨스타 미녀와 야수



씨스타는 요즘 걸그룹 중에서 가장 인기있을 정도로 남성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그룹인데요. 실력도 있으면서도 이뿌고, 춤도 잘 추면서 무대 매너까지 좋은 씨스타~ 요즘 노래를 발표했다 하면 1위를 차지할 정도로 가요계 대세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과연 미녀와 야수 라는 노래를 어떠한 편곡으로 무대를 꾸며줄지 기대됩니다. 


■ 보라의 매력적인 랩



씨스타 초반에는 보라의 입지를 그리 크지 않았는데요. 명지대학교 얼짱 이라는 수식어 때문에 잠깐 인기가 있었던 것이지, 실력있는 효린이 가장 인기가 많았었죠. 뭐,,, 인기라기 보다는 인지도라고 하는게 맞는 표현일 수도 있겠네요. 하지만, 보라는 청춘불패 2 에서 탁월한 예능감과 존재감을 부각시키면서도 씨스타 19, 씨스타 에서 래퍼로서 실력을 가다듬어서 가수로서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 4명이 모두 꾸민 무대



예전 같았다면 실력있는 효린을 앞세워서 무대를 꾸미려고 했을 텐데요. 그것이 씨스타 무대를 망치는 일임을 잘 알기에 모두가 골고루 자신의 역할을 다하면서 멋진 무대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소유 또한 노래에 대한 파트가 조금 많아 지면서, 불안 불안 했었지만, 별 탈 없이 잘 지나간 것 같네요. 


■ 섹시한 자태



씨스타는 씨스타 19에서 보여줬던 섹시한 이미지 때문일까요? 이런 이미지를 계속 이어 나가는 것 같습니다. Ma Boy 라는 노래로 씨스타보다 더욱 더 유명해진 효린, 보라는 그룹에서 언니들 답게 자신들의 역할을 충분히 다 해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에 반해 다솜은 아직 어리고 부족하 실력 때문에 무대에서는 그리 빛을 내지는 못하네요. 


■ 신나게 노는 씨스타



미녀와 야수 노래를 비트를 쪼개서 빠른 리듬으로 전환하면서 점점 신나는 감정을 고조 시키는데요. 씨스타가 DJ DOC 곁으로 다가가자 전설들의 표정이 장난 아니게 좋아하는 모습이 딱 보이네요. 뭐, 남자 입장에서는 어쩔 수 없는 감정이겠죠? ^^ 좋겠다~ ㅎㅎㅎ


■ 멋진 마무리



효린의 솔로 애드리브와 다른 멤버들의 멋진 포즈로 무대를 마무리를 했는데요. 중간에 나왔던 지팡이 댄스는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 잡기에 충분할 정도로 절도 있고, 멋있는 안무였습니다. 이렇듯 무대 마다 특이한 요소들이 하나 둘씩 있어야 무대가 알차 보이는 것 같네요. 노래도 잘해야 하지만, 이렇게 씨스타처럼 퍼포먼스 그룹은 보이는 것도 신경써야 하고, 참 힘들겠어요. 


■ 오늘은 재용이 생일?



재용이는 씨스타 무대를 보고, 자신 생일 같이 기쁘다고 말했는데요. 전설도 남자인지라 당연한 감정이겠지만, 정말 최고의 찬사가 아닐까 싶습니다. 씨스타는 노라조 415점을 꺽지 못하고, 안타깝게 1승을 놓치면서 우승을 하지 못하는 결과를 나았네요.


"헐~ 까비" ㅎㅎㅎ


이상, 커머였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