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라조 머피의 법칙 - 불후의 명곡 2 다시보기 - DJ DOC 편 최종 우승 노라조 ( 예능의 피가 흐르다 )

노라조 머피의 법칙 - 불후의 명곡 2 다시보기 - DJ DOC 편 최종 우승 노라조 ( 예능의 피가 흐르다 )

불후의 명곡 2 ( 불후2 ) 전설을 노래하다의 전설 DJ DOC... 세상의 반항아, 악동... 이러한 정신을 이어받아 노라조가 신나게 세상을 향해서 소리치려 합니다. 자~ 다 같이 일어나세요. ^^


■ DJ DOC 머피의 법칙



머피의 법칙

자신이 바라는 것은 이루어지지 않고, 우연히도 나쁜 방향으로만 일이 전개될 때 쓰는 말이다.


이러한 머피의 법칙을 가지고 재미있는 가사로 풀어낸 DJ DOC 는 1995년 많은 인기를 누렸습니다. 무슨일이 안될 때 머피의 법칙이라는 말로 대신했던 유행어이기도 했었죠. 그 당시는 DJ DOC 노래가 없으면 노래방에서 부를 노래가 없을 정도로 즐거운 분위기에는 항상 없어서는 안되는 존재였죠. 그러한 DJ DOC 가 바로 전설이 되어 돌아 왔네요.ㅎㅎㅎ


■ 노라조 머피의 법칙



노라조는 슈퍼맨, 고등어, 사나이 순정 등 가요계에서는 예능처럼 노래하는 가수로서 유니크한 매력이 있는데요. 무대에서 정말 잘 노는 노라조... 실력있는 사람들도 구성된 듀엣이지만, 웬지 그 인기가 그리 깊지가 않는다는 것이 너무나도 아쉽네요. 


■ 락커 이혁



이혁은 불후의 명곡 2 혼자서 출연해서 좋은 성적을 거두면서, 차근 차근 무대를 적응해나갔던 가수인데요. 노라조가 재미와 즐거움을 추구하는 듀엣이지만, 이혁은 락커의 색깔을 담고 싶은 가수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홀로 불후2  무대에 나올 때는 락커의 모습으로 대중들 앞에 서는데요. 노라조 이미지 때문인지 실력이 없을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오산입니다. ㅎㅎㅎ 무지 잘하죠... ^^


■ 조빈 센스있는 실력



조빈은 노래 실력보다는 웃기는 예능 담당인줄로만 아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노라조는 초반에는 그저 그랬지만, 점점 조빈이 노래 연습을 많이 해서 그런지, 정말 실력이 뛰어나고 있으며, 발성을 들어봐도 너무나도 자연스럽게 소리를 내는 것이 너무나 신기한데요. 그만큼의 피나는 노력이 숨겨져 있었겠죠. ^^


■ 관객들 모두 하나가 되다



머피의 법칙 노래에는 특이한 점이 있습니다. 바로 "나나나나나나나나나나나" 라는 돌림노래가 있는데요. 이 부분을 장엄하게 팔을 흔들면서 부르고 있으니까, 관객들도 이상한 기운에 끌려 다 같이 따라 부르고 있네요. 관객들을 하나로 모으는 능력... 정말 대단합니다.


■ 노라조 노래와 오버랩 되는...



초, 중반에는 장엄하게 불렀던 노라조였지만, 갑자기 후반이 다가오자, 노라조 특유의 즐거운 무대로 새롭게 바꾸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노라조 슈퍼맨 노래를 부르면서 갑자기 머피의 법칙과 오버랩 되도록 한 편곡은 정말 멋졌습니다. 그로 인해 더욱 더 새롭고, 신나는 무대가 바뀌었는데요. 바로 이게 노라조의 매력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 진정 놀 줄 아는 노라조



DJ DOC 가 관객을 흥분의 도가니로 만들었다면, 노라조는 즐거움의 도가니로 만들어 버렸습니다. 정말 잘 노는 두 가수들이 진두지휘하에 많은 관객들이 일사분란하게 즐거움을 몸으로 표현하는 것이 정말 우리 가요계에 유니크한 듀엣 그룹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 415점으로 최종 우승



노라조는 DJ DOC 편의 최종 우승이 되었습니다. 막강한 씨스타 공연을 보고, 같이 대결구도를 가졌지만, 결국에는 415점으로 노라조가 우승을 할 수 있었네요. 다른 무대는 잘 보지 않았지만, 조빈만이 할수 있는, 이혁만이 할 수 있는 멋진 무대를 본 것 같아서 너무 기분이 좋네요.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