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DOC 나 이런 사람이야 - 불후 2 흥분의 도가니 탕 무대로 만들다 ( 싸이, 이하늘 작사 )

DJ DOC 나 이런 사람이야 - 불후 2 흥분의 도가니 탕 무대로 만들다 ( 싸이, 이하늘 작사 )

이번 불후의 명곡 2 ( 불후 2 ) 의 전설은 다름 아닌 DJ DOC 인데요. 현재 가수로서 활발한 활동은 하지 않지만, 항상 멋진 무대 매너와 즐거움을 관객들에게 선사하는 우리들의 악동이죠. 전설의 노래를 잠시 감상하시죠... ^^


■ DJ DOC 무대 START



전설을 소개하고 난 후 DJ DOC 는 악동의 모습으로 우리들 앞에 나타났습니다. 아이돌의 모습은 아니지만, 제가 어릴 때 우상으로서 멋진 무대매너로 관객들을 맞이 하는데요. 디제이 디오씨의 매력이라고 하면 이러한 꾸밈없고 악동스러운 모습들이 지금까지도 사랑을 받는 것 같습니다. 


■ DJ DOC 나 이런 사람이야



이하늘은 곡을 잘 만드는 것으로 유명한데요. 지금 부르는 나 이런 사람이야 라는 곡은 작곡은 하지 않았지만, 작사를 싸이와 공동으로 하면서, 신나는 악동 그래도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지금 불혹이 훌쩍 넘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열정적으로 무대를 즐겁게 하기 위해서 노력하는 당신들은 최고의 그룹입니다. 바로 전설이죠... ^^


■ 젊게 사는 이재용



이재용은 예전 케이블 TV 에서 재용이의 순결한 19 라는 프로그램을 통해서 인기를 어느 정도 누렸는데요. 만약 그것을 계속 했다면 케이블 TV 에서 어느 정도 인지도를 가지고, MC 도 해볼 수 있는 위치였지만, 이하늘, 김창렬과 함께 계속 해서 DJ DOC 방향을 위해서 자신의 인기를 포기해야만 했던 안타까운 과거도 있었네요. 이것이 바로 팀워크죠... ^^ 빨간 머리... 항상 젊게 살려는 이재용의 의지가 돋보입니다. 


■ 놀 줄 아는 악동



마흔이 넘은 나이에도 이렇게 관객들을 들었다 놨다 하는 능력있는 악동 그룹인데요. 만약 젊었을 때의 체력만 있었다면, 판정단 모두를 들었다 놨다 하면서 쥐락펴락 했을 것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열정은 있지만, 체력이 받쳐주지 않아 전성기만큼의 무대는 나오지 않았네요. 하지만, 그 만큼 경험이 쌓이고, 노련미가 돋보이는 무대로 한층 더 흥분의 도가니로 만들어 버렸네요. 


■ DJ DOC 해체하지 않은 이유



DJ DOC 가 해체하지 않은 이유는 무엇일까요?


1. 창렬이에게 싸움이 안되기 때문에

2. 모두 분담해야 할 빚이 있기 때문에


이하늘의 재치있는 입담이었지만, 진짜로... 정말로... 진짜로... 정말로... 빚이 있을 것만 같네요. 


이상, 커머였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