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 나침반 - 불후의 명곡 2 여자 대세 - 아름다운 자기 관리로 설운도를 기립하게 만들다

바다 나침반 - 불후의 명곡 2 여자 대세 - 아름다운 자기 관리로 설운도를 기립하게 만들다

요즘 불후의 명곡 2 전설을 노래하다 라는 프로의 여자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바다~ 실시간 검색어 1위를 할 정도로 폭팔적인 무대를 보여주었구요. 이러한 실시간 인기는 몇일동안 계속 되었다는 전설이 내려져옵니다. 춤을 추면서도 지치지 않는 에너지로 노래를 불러,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했던 바다~ 그녀의 무대를 감상해보시죠.

 

■ 바다 나침반 

 

 

나침반이라는 노래는 이산가족이 되어 가족을 못 만난 분이 을지로 길모퉁이에서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가족을 기다리는 노래라고 설운도가 소개할 정도로 애잔한 감정을 나타내는 노래인데요. 이러한 노래를 바다는 또 뮤지컬스럽게 만들어 부르고자 합니다. 요즘 이러한 분위기로 편곡하는 바다~ 체력이 지치지 않는지 걱정입니다.

 

■ 불후2 새로운 장르를 개척하다

 

 

불후2 에서는 항상 발라드 혹은 댄스, 락... 다소 일반적인 장르의 무대를 많이 보여줬는데요. 이러한 분위기 속에서 뮤지컬이라는 장르로 계속 멋진 무대를 보여주는 바다는 정말 대단한 가수인것 같습니다. 뮤지컬은 노래 부터 연기, 댄스까지 모든 능력이 갖추어져 있지 않다면, 절대로 할 수 없는 장르이기 때문이죠.

 

■ Stand Up 모두 함께 해요

 

 

Stand Up 모두 함께 해요

 

라는 말은 요즘 바다가 관객들에게 자주 말하는 말이 되어 버렸는데요. 신나는 노래는 관객의 호응에 따라 더욱 더 신나는 무대가 될수도, 가수만 즐거운 무대가 될 수 있는데요. 이러한 생리를 잘 아는 바다이기에 관객들과 함께 하는 무대를 만드려는 노력을 계속 하네요. 

 

■ 자기관리의 승리

 

 

노래를 파워풀하게 부른다는 것은 어느 정도 탄탄한 기본기가 있는 상태에서 많은 연습을 했다는 것이죠. 이러한 파워풀한 노래를 부르면서, 춤을 춘다는 것은 어떤 것을 의미할까요? 바로 육체적으로 운동을 하고, 자기 관리를 꾸준히 한다는 의미일 텐데요. 이러한 꾸준한 자기 관리가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춤을 추면서, 연기를 하면서, 노래를 부르는 뮤지컬적인 무대를 완벽하게 보여주지 못하겠죠... 정말 나이가 어느 정도 있음에도 불구하고, 멋진 무대를 보여준 바다~ 존경합니다.

 

■ 설운도까지 일어나게 하다 

 

 

바다의 무대가 모두 끝나고 나서 전설의 주인공 설운도가 일어나서 박수를 쳤는데요. 그만큼 멋진 무대를 만들어 준 후배에 대한 예의를 지키는 것이겠죠. 부인 이후로 사랑하는 마음이 생겼다는 설운도는 바다의 무대를 보고 충격을 멋은 듯하네요. 게속된 극찬으로 바다는 어쩔줄을 몰라합니다. ^^

 

■ 매주 만들어내는 기적 

 

 

 

댄스를 3 ~ 4분동안 추면서, 노래를 부르는 바다~ 매주 매주 이러한 무대를 계속 보여주는데요. 기본 체력이 없다면, 이러한 무대를 보여줄 수 없겠죠. 정말 매주 매주 최선을 다하는 바다는 계속된 기적을 만들어내는 B1A4 바로 비유처럼 적토마의 모습이 보여집니다.

 

이상, 바다 나침반 무대를 본 커머였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