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2 임태경 청바지 아가씨 - 뒤태 미녀 정주리와 함께한 즐거운 무대 ( 오빠! 나만봐~ )
토요일에는 어김없이 방송하는 불후의 명곡 2 ( 불후 2 ) ... 사랑과 평화 밴드가 전설로 등장했습니다. 저의 부모님 시대에서 엄청 인기가 많았던 밴드인데요. 울고싶어라를 불렀던 이남이 선생님도 있었고 말이죠. ^^ 첫 순서는 뮤지컬계의 인기 스타 임태경이 준비하고 있습니다. 별도의 게스트도 있다고 하니, 많이 기대가 됩니다.
■ 임태경 청바지 아가씨
청바지 아가씨는 예전 박상민이 불러서 엄청 인기몰이를 했던 곡인데요. 댄스곡인 만큼 직선적으로 발성을 하는 임태경에게는 조금 불리할 수 있을 선곡인데요. 실력이 바탕이 되어 있기 때문에 문명진처럼 어떤 곡도 모두 소화할 것 같은데요. 춤은 출까요? ㅋㅋㅋ
■ 밝은 모습의 임태경
지금까지는 한이 담긴 목소리가 아주 매력적인 무대를 보여줬는데요. 오늘 무대는 이전 무대와는 다르게 밝은 옷차림과 경쾌한 곡으로 사람들에게 흥을 돋우어 주는데요. 역시 기본기가 탄탄한 가수들은 어떤 장르를 시켜놔도 기본 이상은 하는 것 같습니다. 솔직히 알앤비, 댄스, 힙합 등 장르가 나뉘어 있고, 전문적으로 부르는 가수가 있다는 것은 장르를 넘나들긴 힘들기 때문인데요. 임태경은 역시 멋진 가수인 듯합니다.
■ 뒤태 미녀 정주리 등장
임태경이 작정을 한 것 같습니다. 밝고 경쾌한 무대를 만들기 위해 정주리를 게스트로 출연시켜, 더욱 더 재미있는 무대를 만드는뎅. 저번주 바다가 오나미를 게스트로 출연시켜서 조금 황당한 무대가 만들어졌는데요. 과연 정주리는 아무런 무리 없이 잘 마칠 수 있을까요? 워낙 내공이 강한 정주리이기 때문에 긴장은 하지 않을 것 같네요.
■ 정주리의 개인기
오빠! 나만봐~ ㅎㅎㅎ 요즘 밀고 있는 개인기 인 것 같은데요. 케이블 방송에서 하는 공개 개그콘서트에서 활발히 활동 하고 있는데요. 예전에 웃찾사에서 재미있게 보여줬던 모습들 보다 더욱 더 성숙한 연기를 보여줬던 것 같습니다. 암튼 임태경 무대에서 양념과 같은 멋진 정주리의 등장에 관객들은 환호하고, 재미있어 했는데요. 그것으로 임태경은 모든 할일을 다 한 것 같습니다. ^^ 결국은 정동하에게 1승을 주고 말았네요.
이상, 커머였습니다.